바둑이 / 홀덤사이트 » 바둑이의 베팅과 레이즈

바둑이의 베팅과 레이즈

기본탭

체크 레이즈는 특정 형태의 로우볼을 제외한 모든 게임에서 허용됩니다.

노 리밋 및 팟 리밋 게임에서는 무제한 모금이 허용됩니다.

리미트 바둑이에서는 올인이 아닌 3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포함된 팟의 경우 다음과 같은 레이즈 제한이 적용됩니다.

  1. 세 번 이상의 베팅 라운드가 있는 게임은 최대 베팅과 세 번의 레이즈를 허용합니다.
  2. 2회의 베팅 라운드(로우볼 또는 무승부 등)가 있는 게임에서는 최대 베팅과 4회의 레이즈가 허용됩니다.

 

헤즈업 플레이에서는 무제한 레이즈가 허용됩니다. 이것은 레이즈가 상한선이 되기 전에 액션이 헤즈업이 될 때마다 적용됩니다. 베팅 라운드에서 레이즈가 한도에 도달하면 두 명의 플레이어가 헤즈업 상태가 되는 후속 폴드에 의해 한도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리미트 플레이에서, 베팅의 절반 미만의 올인 베팅은 이미 행동했고 모든 이전 베팅에 대해 팟에 있는 플레이어에 대한 베팅을 재개하지 않습니다. 절반 미만의 베팅에 직면한 플레이어는 폴드, 콜 또는 베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프 또는 그 이상의 올인 베팅은 전체 베팅으로 처리되며 플레이어는 폴드, 콜 또는 전체 레이즈를 할 수 있습니다. (풀 레이즈의 예는 20.000원 베팅 라운드에서 15.000원 올인 베트를 35.000원으로 올리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올인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해당 라운드의 이전 베팅 또는 레이즈 크기 이상이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베팅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칩은 앤티, 블라인드, 레이크 또는 컬렉션에 사용되는 가장 작은 칩입니다. (일부 게임은 하우스 수익으로만 사용되는 칩이 플레이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특별 규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작은 칩은 양적으로도 플레이되지 않으므로 이러한 칩에 대한 조치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거래 사이에 칩을 변경해야 합니다. 베팅이 달러 단위 이상인 경우 달러의 일부가 플레이되지 않습니다. 올인을 하는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모든 칩을 팟에 넣어야 합니다.

구두 진술은 귀하의 행동을 나타내며 구속력이 있습니다. 폴드, 체크, 벳, 콜 또는 레이즈를 구두로 선언하면 강제로 해당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손으로 테이블을 두드리는 것은 패스입니다.

의도하지 않은 행동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체크아웃한 플레이어는 다음 턴에 베팅하거나 레이즈할 수 없습니다. 규칙 위반이 발생한 후 개입하는 플레이어가 베팅, 콜 또는 레이즈를 하지 않으면 행동 또는 구두 선언은 구속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행동할 권리를 유지하려면 플레이어는 "시간"(또는 이에 상응하는 단어)을 호출하여 행동을 중지해야 합니다. 3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뒤에서 행동하기 전에 행동을 중지하지 않으면 행동할 권리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 앞에 있는 플레이어가 행동하지 않은 경우 행동할 권리를 박탈할 수 없습니다. 합법적으로 당신의 차례가 되었을 때 행동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자신보다 먼저 차례가 오는 사람을 기다리고 세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뒤에서 행동하더라도 여전히 행동할 권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팟에 칩을 릴리스하여 베팅하거나 콜하는 플레이어는 해당 행동에 구속됩니다. 그러나 팟이 올랐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면 그 돈을 인출하고 행동을 재고할 수 있습니다.

바둑이에서 칩으로 앞으로 이동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행동하게 하면 강제로 당신의 행동을 완료해야 할 수 있습니다.

스트링 레이즈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레이즈에 대한 권리를 보호하려면 구두로 의사를 선언하거나 적절한 양의 칩을 팟에 넣어야 합니다. 팟에 풀 베트와 하프 베트 이상을 넣는 것은 레이즈를 선언하는 것과 같은 것으로 간주되어 레이즈를 완료해야 합니다. (단, 더 큰 가치의 단일 칩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베팅보다 큰 단일 칩을 팟에 넣고 레이즈를 발표하지 않으면 콜만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 3,000-6,000원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6을 베팅하고 다음 플레이어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팟에 25.000원 칩을 넣으면 그 플레이어는 6000원 베팅을 콜한 것입니다.

베팅 라운드가 완료되기 전에 오류가 발견된 경우 부적절하게 낮은 금액의 모든 베팅과 콜을 적절한 크기로 가져와야 합니다. 여기에는 최소 가져오기(올인 제외)보다 낮은 금액을 베팅하고 상한 베팅 라운드에 하한을 베팅하는 것과 같은 행위가 포함됩니다. 내기가 반올림된 금액으로 이루어져야 하고 그렇지 않고 수정되어야 하는 경우 크기에 가장 가까운 적절한 금액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행동한 사람은 베팅 규모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레이즈에 대한 콜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