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이 / 홀덤사이트 » 바둑이 » 바둑이 포커 » 바둑이 포커의 블러핑 전략

바둑이 포커의 블러핑 전략

기본탭

16세기에 독일인들은 "Pochen"으로 알려진 허세 카드 게임을 하곤 했습니다. 프랑스어는 나중에 그것을 수정하고 변형 이름을 "Poque"로 지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19세기에 이 게임은 좀 더 세련되어 미국에서 "포커"로 소개되어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카드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포커는 기술에 관한 모든 것이지만 테이블을 휩쓸고 때로는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허풍을 피우는 데 약간의 운도 필요합니다. 나처럼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블러핑이 뭐지?", "가장 좋은 포커 블러핑 전략은 무엇인가?"가 궁금할 것입니다. 또는 "놀라운 블러핑 포커 트릭을 어떻게 해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팟과 게임에서 이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바둑이 포커 블러핑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블러프란?

최고의 포커 블러핑 팁에 대해 읽기 전에 블러핑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포커에서 블러핑은 모든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상대와 플레이하면서 포커에서 블러핑을 배웁니다. 포커에서 블러프는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더 나은 카드를 가지고 있을 수 있음)을 폴드하게 하기 위해 내기를 하거나 레이즈를 하는 것인데, 기본적으로 당신이 팟을 이기도록 도우므로 때때로 블러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원할 때마다 블러핑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가장 적절한 순간에 블러핑을 해야 합니다. 아마추어 포커 플레이어와 프로 선수의 차이점은 포커에서 블러핑을 해야 하는 때, 즉 상대방이 가장 자주 폴드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때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이의 없이 포커에서 블러핑을 하고 좋은 핸드가 없어도 게임에서 이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포커 블러핑 팁

이제 블러핑이 무엇인지, 포커에서 블러핑의 중요성을 알았으므로 이제 포커 블러핑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커 블러핑 팁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강한 핸드 없이도 상대방을 속이고 포커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대방의 손을 읽으십시오.

당신의 블러프가 성공할지 여부를 알기 위해 상대방의 핸드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표현은 상대방의 손의 힘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며 프로 플레이어는 포커에서 블러핑할 때 이것을 사용합니다. 프리플랍에서 카드를 펼칠 때 상대방의 표정을 기록해 두세요. 또한 다른 플레이어가 베팅하거나 금액을 올릴 때 손의 힘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방이 좋은 핸드를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그들도 승리를 위해 블러핑을 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기반으로 블러핑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손을 평가하는 능력은 시간이 지나면서 오는 것이므로 첫 번째 시도에서 상대방의 카드 강도를 추측할 수 없다고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무심코 포커에서 블러핑하지 마세요

포커에서 블러핑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블러핑할 때와 빼낼 때를 아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두 장의 카드만으로 포커에서 블러핑을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블러핑이 지나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커에서 블러프를 사용하면 약한 핸드로 한두 게임에서 이길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재정적으로 해를 끼칠 것입니다. 당신이 좋은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스스로 유지하십시오. 처음부터 내기를 올리지 마십시오. 포커에서 블러핑을 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팟에 참여하도록 하고 일단 그들이 충분히 투자하면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분을 늘리십시오.

매 턴마다 상황을 평가하고 재평가하십시오.

팟에서 이기려면 누구나 포커에서 블러핑을 해야 하지만, 자신이 처한 상황을 계속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황을 평가하면 블러핑이 잡혔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그에 따라 이동합니다. 이를 통해 어떤 핸드가 블러핑에 가장 적합한지, 어떤 카드가 손실을 초래할지 알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블러프를 계속할지 폴드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지고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포커에서 블러핑은 당신이 그것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적절한 포커 블러핑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러핑이 한 번 성공했다고 해서 게임을 분석하지 않고 포커에서 계속해서 블러핑을 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결국 어떤 것이 패배로 이어질지 쉽게 예측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포커 블러핑 전략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것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의 것을 따라하여 상대방이 포커에서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아니면 블러핑을 하는지 궁금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포커 블러핑 전략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고 항상 그들의 자리에서 그들을 유지하기 위해 블러핑 없이 한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상대를 틸트 상태로 만들기

사람들은 자신의 돈을 속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상대로 포커에서 성공적인 블러핑을 하고 그들에게 보여주면 그들은 좌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기울기 플레이"라고 합니다. 좌절한 플레이어는 잃어버린 돈을 되찾기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하고 손의 힘을 (얼굴 표정을 통해) 포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이 입증된 사실입니다. 그러나 포커에서 계속해서 허세를 부리거나 카드를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 플레이에서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