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홀덤 포커

기본탭

3 posts / 0 new
마지막 포스트
바둑이 게임
Offline
마지막으로 본: 33 분 59 초 전
가입: 03/28/2021 - 16:33
텍사스 홀덤 포커
게임 테이블

게임테이블 이미지

Hand Combination

Hand Combination 이미지

  • 텍사스 홀덤 보너스 포커 게임에서는 총 5개의 베팅 구역이 있습니다.
  • 카드 1덱이 셔플 되는 동안 딜러는 고객에게 베팅을 유도합니다. 게임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ANTE 베팅을 해야 합니다.
  • 셔플 완료 후 딜러는 모든 베팅이 완료되었는지를 확인한 후, 5장의 카드를 커뮤니티카드 구역에 페이스다운으로 배열하고 고객에게 홀 카드를 2장씩을 분배하며 마지막으로 딜러 홀 카드 2장을 분배합니다.
  • 그 뒤 각 고객은 카드를 보고 게임 포기 또는 게임 지속, 체크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게임 포기를 했을 경우 딜러는 베팅 된 칩스 및 카드를 수거합니다. 고객이 게임을 지속할 경우, 고객은 FLOP이라고 표시된 공간에 ANTE에 베팅한 금액의 2배를 베팅합니다.
  • 이후 딜러는 커뮤니티카드 구역에 있는 5장의 커뮤니티 카드 중 맨 왼쪽 3장의 카드를 오픈하여 배열합니다. 이를 ‘플롭(Flop)’이라고 합니다.
  • Flop Card 카드 3장 오픈 후 고객은 TURN 베팅에 ANTE 베팅과 동일 금액을 베팅하거나 체크를 선택하여 추가 베팅 없이 게임을 지속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체크를 선택한 경우 딜러는 해당 베팅 구역에 체크 마킹을 올려놓습니다.
  • TURN 베팅이 모두 끝나면 딜러는 4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오픈합니다. 이를 ‘턴(TURN)’이라고 합니다. 이후 고객은 TURN 베팅과 마찬가지로 RIVER에 ANTE 베팅과 동일 금액을 베팅하거나 체크를 선택합니다. 이로써 고객의 모든 베팅은 끝납니다.
  • 딜러는 마지막 5번째 커뮤니티 카드를 오픈합니다. 이를 ‘리버(RIVER)’라고 합니다. 리버 카드 오픈 후, 딜러는 본인의 카드를 오픈하여 각 고객의 카드와 비교하여 결과에 따라 테이크 또는 페이를 진행합니다.
바둑이 게임
Offline
마지막으로 본: 33 분 59 초 전
가입: 03/28/2021 - 16:33

각 포커 게임에서는 52장으로 이루어진 한 벌의 표준 카드를 사용합니다. 카드의 랭킹은 Ace, King, Queen, Jack, 10...,4,3,2의 순으로 내려갑니다. 스트레이트(Straight)에서 Ace는 2보다 낮은 랭킹의 카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포커 핸드는 당신이 구성할 수 있는 최상의 5개의 카드로 이루어지며 카드 조합의 서열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 서열 순위

머신기기 여러 대를 묶어 운영하며 특정 기기에서 잭팟이 당첨되었을 경우 여러 기기에서 누적된 시상금을 모두 지급받게 됩니다.

 




카드서열 순위에 대한 구분, 설명, 서열의 정보가 있습니다.
구분 설명 서열
Royal Flush 동일한 무늬의 에이스, 킹, 퀸, 잭, 10으로 구성 높음
Straight Flush 무늬가 동일하고 연속된 5개의 숫자로 구성.
Four of kind 동일한 랭킹의 카드 4장으로 구성('쿼즈 quads').
Full House 3장의 카드가 동일한 랭킹이고, 다른 2장이 동일한 랭킹인 경우.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풀 하우스라면 3장의 카드의 랭킹이 높은 쪽이 이깁니다.
Flush 동일한 무늬의 카드 5장으로 구성.
두 명 이상이 플러쉬라면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Straight 무늬와 상관없이 5장의 카드가 연속되는 숫자인 경우.
에이스는 가장 높은 스트레이트(A, K, Q, J, 10)와 가장 낮은 스트레이트(A, 2, 3, 4, 5)에서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Three of kind 동일한 랭킹의 카드 3장으로 구성('트립스' 또는 '셋').
Two Pair 동일한 랭킹의 카드 2장이 2세트 있는 경우.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투페어라면 가장 높은 페어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카드의 랭킹이 동일하다면 두 번째 페어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두 번째 페어도 동일하다면 다섯 번째 카드('키커')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One Pair 랭킹이 동일한 카드가 2장일 때.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똑같이 원페어라면
아웃사이드 카드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High Card 가장 높은 카드를 가진 핸드가 승리합니다. 낮음
바둑이 게임
Offline
마지막으로 본: 33 분 59 초 전
가입: 03/28/2021 - 16:33

게임은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시작되고 끝납니다.

모든 좌석 또는 테이블의 변경은 직원이 관리합니다.

모든 게임은 테이블 스테이크(Table Stakes) 방식입니다.

하나의 핸드에 오직 1명의 플레이어만이 베팅할 수 있습니다.

핸드를 보호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책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한국어 또는 영어만 사용해야 합니다. (한국어 우선순)

모든 최종 결정은 관리자가 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