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이 / 홀덤사이트 » 홀덤사이트 홀덤포커 » 홀덤 - 게임 방법은? » 홀덤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줘야 합니까?

홀덤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줘야 합니까?

기본탭

많은 포커 플레이어는 다른 규칙에 따라 플레이합니다. 일부는 모든 플레이어가 매 핸드 후에 자신의 카드를 보여주도록 요구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는 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줘야 합니까? 표준 포커 규칙에 따르면 이기면 패를 보여야 하지만 지면 패를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쟁 토너먼트에서 올인 상황의 모든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카드를 보여야 합니다.

 

이 간단한 대답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복잡해질 수 있는 시나리오가 많이 있습니다. 허세가 있는 경우, 부정 행위 혐의, 제로 베팅은 테이블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규칙을 자세히 살펴보고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줄 때 가질 수 있는 혼란을 해소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언제 카드를 보여야 합니까?

포커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보여줘야 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대결

쇼다운은 모든 베팅 라운드가 완료되고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여전히 카드를 가지고 있는 포커에서 해당 시간의 이름입니다. 카드를 보여주는 면에서 가장 많은 논쟁이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기에 특정 규칙이 없으면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가장 먼저 보여주는 사람이 되기를 주저할 것입니다. 고맙게도 주문을 돕기 위해 정해진 규칙이 있지만 카지노나 카드 게임 사이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베팅이나 레이즈 중 마지막 행동을 한 사람이 먼저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그들이 카드를 보여주고 나면, 보여주는 순서는 시계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방금 카드를 공개한 플레이어의 왼쪽에 있는 사람이 다음에 보여야 하는 식입니다.

내기가 발생하지 않을 때

규칙은 마지막 조치가 결정되는 시기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리버 카드(공개될 마지막 카드) 이후에만 계산된다고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전체 손에 걸쳐 계산된다는 규칙을 가질 것입니다.

누가 먼저 보여야 하는지 모든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이 규칙을 미리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팅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리버 이후에 이루어진 베팅만 계산하고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그 순서도 명확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버튼 왼쪽에 있는 사람이 먼저 자신의 카드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표시 순서는 시계 방향을 따릅니다. 이 규칙은 버튼이 테이블 주위로 점차 이동함에 따라 모든 손에 적용됩니다.

누가 손을 보여야 합니까?

여기에서 보았듯이 누가 먼저 손을 보여야 하는지를 나타내는 규칙이 있습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내기를 했다면 당신이 먼저 보여야 하고 아무도 내기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버튼의 왼쪽에 있는지 보여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손을 보여야 하는 다른 시간은 그것이 대결에 도달하고 당신이 팟을 이기고 싶은 경우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마지막으로 베팅한 사람이고 카드를 보여주었다면 팟을 이기기 위해 손을 보여야 합니다.

딜러에게 카드를 뒤집어서 돌려주는 것을 머킹이라고 하며 거의 모든 다른 상황에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오른쪽에 있는 사람이 당신보다 더 나은 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 내 카드를 보여달라고 하면 어떻게 합니까?

테이블에 있는 누군가를 짜증나게 하고 싶지 않다면 전술적 이점을 위해 카드를 보여달라고 요청하지 마세요. 친구들과 함께라면 좀 더 편하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누군가의 카드를 보여달라고 하는 것은 예의가 바르지 않고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입니다.

귀하가 있는 장소의 유형에 따라 딜러가 이에 대해 경고하고 게임에서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졌다면 기술적으로 요청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카드를 보여주지 않아도 되는 것은 그들의 권리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과 공모하거나 부정 행위를 하는 것으로 의심되면 카드를 보고 딜러에게 의심되는 이유를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반칙이 발견되지 않으면 오해에 대해 사과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거의) 항상 똥을 싸야 하는 이유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카드를 보여주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전술적 이점

당신은 상대방이 당신의 사고 과정이 무엇인지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플러쉬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플레이하는 방식을 그들이 보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품질 플레이어는 당신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쌓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의 양을 제한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블러핑

당신의 카드를 보여주고 싶지 않은 가장 큰 이유는 아마도 당신이 허세를 부리는 경우일 것입니다.

당신이 잘 블러핑을 한다면, 당신의 카드를 볼 이유가 없어야 합니다. 베팅 라운드가 완료되거나 폴드되기 전에 당신이 이겼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족감

더 강한 손에 이기거나 압도당하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어는 크게 좌절하고 상대는 만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기기 위해 얼마나 가까웠는지 상대방에게 만족감을 주지 않기 위해 당신의 손을 비웃고 싶을 때가 있을 것입니다.

머뭇거리지 말아야 할 때

앞의 진술과 모순되게, 당신이 똥을 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가장 분명한 이유는 당신이 그들의 머리를 어지럽히고 싶을 때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낮은 가치의 팟에서 블러핑을 한다면 플레이 방식에서 그들을 버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는 스스로를 말합니다. 포커 규칙에 자신이 없다면 졌다고 생각하더라도 카드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카드는 스스로를 말합니다. 포커 규칙에 자신이 없다면 졌다고 생각하더라도 카드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쓰리 오브 어 카인드 비트 투 페어를 잊었거나 스트레이트를 완전히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일어난다.

우리가 카드가 스스로를 대변한다고 말할 때, 그것은 대결에서 누가 뭐라고 하든 상관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드는 누가 손을 땄는지 결정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접전과는 다릅니다. 대결 전에 손을 이길 수 있는 권리를 박탈당하는 것입니다.

카드를 보여줘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사람들이 카드를 보여주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가지고 노는 방식을 숨기려고 할 때 좋은 전술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그들의 카드를 망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누가 그들의 카드를 보여야 하는지 살펴보았지만, 당신이 보여줄 필요가 없을 때 정리할 가치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규칙에 따라야 한다고 규정하지 않는 한 카드가 표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손을 잃은 것을 알고 있다면 카드를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어 중 누군가가 자신의 카드를 보여주고 그들이 당신의 카드를 이겼다면,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카드를 무시하고 손을 양보할 수 있습니다.

대결 전에 손을 떠나기로 결정했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경우 카드를 보여줄 의무가 없습니다. 폴드한 경우 카드를 딜러에게 반환하고 다음 핸드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올인 규칙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대결에서 올인하는 경우 승리한 손 뒤에 있는 사람이 자신의 카드를 보여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규칙이 장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딜러가 올인 상황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동시에 카드를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를 통해 올인 베팅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패자가 게임을 떠나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더 작은 칩 스택을 가진 플레이어가 올인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베팅을 계속하는 사이드 팟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사이드 팟이 먼저 정산됩니다.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관련된 경우 메인 포트로 이동하기 전에 먼저 카드를 보여야 합니다.

실생활과 온라인

온라인 포커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 카드를 숨기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플랫폼이 대결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의 손을 단순히 보여줍니다. 이것은 카드를 보여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성가실 수 있습니다.

설정 탭에서 카드를 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것이 원하는 것이라면 이 옵션을 찾으십시오.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어쨌든 당신의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대결의 다른 규칙

이러한 표준 규칙 외에도 공정한 플레이를 위해 알아야 하는 카드 표시의 몇 가지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꼼짝마

누가 먼저 손을 내밀어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이 있으며, 이를 지연시키는 것은 나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이 보여줄 차례라면 베팅이 끝나자마자 카드를 내려놓아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먼저 손을 내밀도록 하거나 다른 이유로 지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실수는 잊히겠지만, 실수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느린 롤링을 피하십시오

포커 플레이어에게 슬로우 롤링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카드를 보여주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곳입니다. 이것은 카드를 하나씩 천천히 내려놓거나 누군가가 당신의 카드를 보기 전에 당신의 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핸드를 자랑스럽게 여기거나 주변 사람들이 당신이 카드를 천천히 뒤집을 때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망칠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하지 마십시오. 다시는 게임에 초대받지 않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러운 손 요구하지 마라.

당신은 항상 누군가가 자신의 카드를 망칠 결정을 존중해야 합니다. 당신이 팟을 이겼다는 사실에 기뻐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것의 중요성은 당신이 처한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친구들과 게임을 하다 보면 장난스럽게 물어볼 수도 있지만 프로 게임에서는 거의 하지 않습니다.

단지 궁금해서 묻는다면, 보여줘야 할 의무가 없다는 점을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귀하가 부정 행위를 했다고 비난할 수 있습니다.

두 카드 모두 표시

이것을 상상해보십시오. 테이블에 네 개의 하트가 있고 손에 하트 에이스가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카드를 뒤집었고 당신은 당신이 미쳤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은 당신이 플러쉬로 이겼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이스 카드를 뒤집어서 이겼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나쁜 예절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다른 카드가 손에 가치가 없더라도 즉시 두 카드를 모두 뒤집어야 합니다. 규칙에 어긋나는 홀 카드를 하나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도 매우 짜증을 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