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포커

홀덤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줘야 합니까?

많은 포커 플레이어는 다른 규칙에 따라 플레이합니다. 일부는 모든 플레이어가 매 핸드 후에 자신의 카드를 보여주도록 요구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는 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줘야 합니까? 표준 포커 규칙에 따르면 이기면 패를 보여야 하지만 지면 패를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쟁 토너먼트에서 올인 상황의 모든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카드를 보여야 합니다.

 

이 간단한 대답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복잡해질 수 있는 시나리오가 많이 있습니다. 허세가 있는 경우, 부정 행위 혐의, 제로 베팅은 테이블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규칙을 자세히 살펴보고 포커에서 카드를 보여줄 때 가질 수 있는 혼란을 해소할 것입니다.

홀덤, 처음 두 카드: 중간 위치

빅 블라인드 왼쪽의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위치로 정의할 중간 위치에서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얼리 위치에서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메인 차이점은 위치상의 불이익이 크지 않기 때문에 이제 몇 개의 핸드를 더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레이즈되지 않은 팟에서 게임이 종료될 때 그룹 1-5의 모든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형적이거나 거칠다. 느슨한 패시브 게임에서는 그룹 6 핸드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느슨하고 공격적이라면 다음과 같은 약한 핸드가 있습니다:

바둑이 포커의 딜러, 빅 블라인드, 스몰 블라인드

바둑이 포커의 앤티

포커의 앤티 – 정의

포커의 앤티는 현재 핸드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카드를 받기 전에 강제로 거는 일종의 강제 베팅입니다. 포커 베팅의 앤티는 실제로 스몰 및 빅 블라인드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라인드 베팅은 일반적으로 현재 게임의 스몰 및 빅 블라인드로 지정된 두 명의 플레이어만 하는 반면 앤티 베팅은 대부분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비해 블라인드는 높은 지분 게임과 카지노 환경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포커 베팅의 앤티는 일반적으로 캐쉬 게임과 포커 토너먼트에서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